Subscribe: 이글루스 '패션&뷰티' 테마 최근글
http://valley.egloos.com/theme/rss/recent/fashion
Added By: Feedage Forager Feedage Grade B rated
Language: Korean
Tags:
나인 슈퍼      사용할 수  세일 정보  세일  슈퍼 세일  시리얼  있는    정보  헤어 케어  화장 
Rate this Feed
Rate this feedRate this feedRate this feedRate this feedRate this feed
Rate this feed 1 starRate this feed 2 starRate this feed 3 starRate this feed 4 starRate this feed 5 star

Comments (0)

Feed Details and Statistics Feed Statistics
Preview: 이글루스 '패션&뷰티' 테마 최근글

이글루스 '패션&뷰티' 테마 최근글





Published: Fri, 23 Feb 2018 06:27:49 +0900

 



20180222 없다

Fri, 23 Feb 2018 06:27:49 +0900

베이스 자작파데 더샘 봉실러 볼 브들 앨리스 눈 카페라떼 우유많이 로라 메르시에 카메오 코퍼글로우 화상주의 꿀호떡 태양에서 온 그대 마죠마죠 be268 입 놀이터키스 없다. ㅜㅜㅜㅜㅜㅜㅜ 내 슈가마룬 회사에도 집에도 없는 그대여 오랜만에 동창들 만났다 성형,남자,직장 을 화두로 깔깔거렸다.ㅋㅋ 피부 좋아졌다 소리에 깜짝 놀랐다. 자작파데 덕분이라고 하니 궁금해하던데 제품들을 알려주니 잘 모름ㅜㅡㅜ 나름 유명 제품들인뎅.. 동창 a가 내 눈썹이 넘 짧다며 손수 그려주었음 a의 솜씨는 좋았고 걔도 나도 만족하였다는 결론ㅋㅋ 그치만 왜 집에선 똑같이 안그려질까?



여자의 버스 화장, 지하철 화장, 여자 화장의 중요성 (남친 이해)

Thu, 22 Feb 2018 23:12:57 +0900

(image) 여자의 버스 화장, 지하철 화장, 여자 화장의 중요성 (남친 이해) 출근길에 지하철을 탄다. 어디선가 타닥타닥, 퍽퍽, 뭔가를 두들기는 소리가 들린다. 여지없이 오늘도 눈을 게슴츠레 뜨고 손거울에 비친 자기 얼굴에 화장하는 여자들을 본다. 갑자기 면도기 소리도 들린다. 아!! 면도기가 아니다, 여성용 화장 제품이다. 화장이 잘 먹어 본인도 애용한다는 여자 친구 이야기를 듣는다. 갑자기 뭔가가 구르는 소리가 들린다. 이건 또 뭘까? 게슴츠레 눈을 뜬 지도 20분이 지났지만, 아직도 화장이 안 끝났다. 드디어 눈에 화장한다. 눈썹이 말려 올라가고 눈 주변이 예뻐지는 걸 보니 분명히 눈화장이다. 출근길에 버스를 탄다. 앞머리에 롤을 말고 잠들어 있는 여자가 보인다. 얼마 후, 그 상태로 그냥 내리더라



- SPELLBOUND – S/S 2018 COLLECTION LOOKBOOK

Thu, 22 Feb 2018 21:52:06 +0900

(image) - SPELLBOUND – S/S 2018 COLLECTION LOOKBOOK 좋아요, 좋아.! 자세한 정보.



아아 님은 갔습니다

Thu, 22 Feb 2018 21:48:05 +0900

(image) 핑크허니팝에서 딸깍 거리는 소리가 나는게 케이스 경첩의 문제인줄 알았는데 벌써 떨어져서 뚜껑과 바닥 사이에서 블러셔가 돌아다니면서 나는 소리였다. 아아아 치크팝 팬이 저렇게 생겼구나 아직 국화무늬가 사라지지도 않았는데 이럴수가



네오젠 더마로지 바이오 필 젠틀 거즈필링 와인

Thu, 22 Feb 2018 21:45:07 +0900

(image)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는 패드형 거즈필링 제품 사실 몇 년 전까지만 해도 얼굴 스크럽 관리에는 조금 무심했다 아무래도 세안을 꼼꼼하게 하면 나름 화장도 꾸준하게 잘 먹고 별도로 뜬다는 느낌을 안 받았기 때문 나이가 들어서 그런지 (!) 종종 화장이 뜨는 것 같기도하고 기초 제품의 흡수가 만족스럽지 못할 때가 있다 그래서 피부 패턴에 맞추어서 관리해주고 있는 필링 특히 얼굴에 사용하는 제품인 만큼 입자가 없고 자극도가 낮은 필링을 선호한다 이번 제품도 화장솜에 스킨을 덜어 결을 정돈하듯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는 필링 패드 30매로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고 깔끔하게 밀봉하여 사용할 수 있다 투명한 케이스를 보면 ( 양이 얼마나 줄었나- 등을 보는걸 좋아해서



디올의 Tribale 귀걸이

Thu, 22 Feb 2018 21:06:22 +0900

(image) 비욘세의 Formation 뮤직비디오를 보다가 계속 눈에 들어온 귀걸이. (뮤직비디오 내용 전혀 이해 못하겠는데 비욘세 너무 이쁘다 ㅠ 입고나온 옷, 쥬어리, 헤어 다 완벽... )귀걸이가 떨어지는 모양이 아주 살짝 달라보여 디올의 진주 귀걸이가 맞는지 아닌지 확실하진 않지만 매우매우 흡사해 보여 써보는 포스팅.! 이쁘다.. 확실히 여성스러움이 강조되는 진주 귀걸이.. 1년전 미국 출장갔을때 구입한 디올 이어링.. 종류가 매우매우 많다. 가격대는 400불대 였던걸로 기억나는데, 디자인에 따라 10~50 불 정도 차이가 있었던것 같다. 다 이뻐보이지만 우선 처음사는거라 기본중의 기본을 구입!귀걸이가 살짝 커서 부담스러울 수도 있지만, 나는 귀가 작고 안쪽으로 붙어있어 (...?) 평소 귀걸이를 끼면 잘



180222 배고픔

Thu, 22 Feb 2018 17:55:46 +0900

시간이 몇신데 벌써부터 배고프다 힉 이와중에 컴퓨터가 맛이 감ㅠㅠㅠㅠ 아직 1년은 더 써야 하는데 자꾸 별별 오류가 생기는 것이 스트뤠쓰다.... 바탕 메이블린 핏미 컨실러 라이트 겔랑 골드 파데 01 베이지페일 로라메르시에 루스파우더 트랜스루센트 - 빠뤼르 골드는 스펀지로 바르면 안되겠다. 스펀지가 너무 많이 흡수함. 물을 먹이면 다르겠지만 걍 손으로 바르면 겁나 예쁜 걸!! 눈 컬러팝 트루스 베네피트 메이저렛 루나솔 캣츠아이 우하 스틸라 브로우펜슬 라떼 얼굴 컬러팝 트루스 베네피트 메이저렛 --- 컨투어 빼먹; 입 겔랑 섹시코랄 ---- 캬~ 바를 때마다 감탄하는 색깔과 질감. 가진 립이 너무 많아서 생각보다 자주 못 쓰고 있다. (!!!!) 립 공병을 꽤 잘 내서 나 자신을 너무 신뢰했다.



유니클로 이네스 드라 프라상쥬

Thu, 22 Feb 2018 16:50:29 +0900

(image) 이번 이네스 콜라보 카톡으로 와서 룩북보는데 으앙 다 내스타일 어차피 만삭인 지금은 입어볼수도 없으니 그냥 온라인에서 살고예요내일 오픈이라 미리 살거 찜콩해봅니다 빨리 여름이 낳고 입고 싶은 원피스가 가득.. 원피스 다 이뽀 도트무늬에 프릴까지.. 러블리빨강으로 살거 요건 나시 원피스 구입은 네이비로.. 도트에 꽂혔나봐여 요 바지도 예쁜데.. 편하게 입기 좋을듯 근데 동대문가면 비슷한거 더 쌀거 같다 그리구 잠옷!!! 튜닉과 반바지 세트라 튜닉은 그냥 외출복으로 입어도 될듯해요 고르고보니 다 빨강색..나이들었나봐요 빨강색이 좋아 ^_^ 일단은 요렇게 사기로 합니다 당장 입기도 못할거 맨날 옷만 보고있고..무엇보다 빨리 바지 입고 싶음..ㅠ_ㅠ



지난 아이허브리뷰, 시리얼 + 2월달 할인코드

Thu, 22 Feb 2018 16:25:13 +0900

(image) 간만에 아이허브 리뷰 시리얼 떨어져서 주목적인 시리얼 두개 담아보았습니당 Kashi, 딸기 밭 시리얼, 10.3 oz (292 g) 제가 제일로 좋아하는 시리얼오독한 식감이 넘 좋아요 먹는 속도 느려서 얇은 시리얼 먹으면 금방 눅눅해지는데 요건 두껍고 잘 안 눅눅해져서 다 먹을때까지바삭하게!솔직히 같이 들어있는 딸기는 쏘쏘인데 시리얼 자체가 맛있음.. Nature's Path, 유기농 헤리티지 푸레이크 시리얼, 13.25 oz (375 g) 요것도 평이 바삭하다 그래서 첨 사봤어요아쥬 건강한 맛이라서... 남편한테 더 많이 줍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또 살것 같진 않아요 Stoneridge Orchards, 유기농 블루베리, 4 oz (113



척추기립근 강화 요가영상 추천

Thu, 22 Feb 2018 13:39:26 +0900

요 몇일, 동생이 좀 심각하게 아팠다. 평소에 안하던 언니 노릇한다고 이것저것 해대어서 그랬는지, 왜때매 또 아팠다. 지금 3박 4일 동안 동생 가져다 주려고 곰국 푹푹 고으고 있는데, 이젠 날이 더워져서 아침에 기름도 잘 응고 되지도 않고. 어쨌든 오늘이 3차로 6시간 끓이는 마지막 과정이라 낼 가져다 주고 나면 좀 퍼져야 할것 같다. 사실, 어제 저녁부터 오늘은 하루종일 퍼져있었긴했네.. 진짜 오늘 오전엔 정말 딱 죽을 뻔 했다. 아오. 거짓말 안하고 현기증 + 미식거림+식은땀에 주저앉았어.ㅜ.ㅜ 작년에 했던 Laparoscopy 수술 후에 허리가 심각하게 나빠졌다. endometriosis 도 문제였지만 왼쪽 ovary 에 달라붙어 있던 커다란 cyst 들을 제거했는데, 그것 때문인지 정말 왼쪽



존구템 존좋템 공병쓰

Thu, 22 Feb 2018 11:07:37 +0900

(image) 비행기 게이트 오픈을 기다리며 써보는 공병 리뷰...였는데 어쩌다보니 여행이 다 끝난 뒤에 올리게 되었음 다시 돌아갈래 엉엉엉 1. 이니스프리 비자 시카 인텐스 밤 / 해피바스 목화 여성청결제 / 팬틴 극손상케어 트리트먼트 / 어퓨 퓨어 블록 내추럴 선크림 데일리 / 오드오랄 세브 자스민 민트 비자 시카 인텐스밤은 간만에 인생템이라고 부를만한 것!! 지금 3통째 공병인가 그렇고 다 쓰자마자 재구매했음 막상 쓸때는 몰랐는데 며칠 안쓰면 확 피부가 엉망이 된듯 차이가 느껴진다ㅠㅠㅠㅠㅠ 추워서 피부 예민해지거나 화장품 때문에 피부 성나있을때 바르고 자면 그다음날 싹 가라앉아있음 트러블을 달고 사는 동안은 계속 사용할거다 소량으로도 잘 펴발라지는데 양이 25ml라 한달에 한 통 정도는 씀 그린티클럽이라 가격



나인 슈퍼 세일

Thu, 22 Feb 2018 09:05:51 +0900

(image) 나인 슈퍼 세일 정보 포스팅입니다. 나인 다양한 제품을 할인 판매하네요. 행사 품목 : 원피스, 스커트, 자켓 등 나인 슈퍼 세일 정보 [링크] 더 많은 세일정보 [링크]



존프리다 헤어 케어 최대 40% 세일

Thu, 22 Feb 2018 08:28:55 +0900

(image) 존프리다 헤어 케어 최대 40% 세일 정보 포스팅입니다. 존프리다 다양한 제품을 할인 판매하네요. 행사 품목 : 컨디셔너, 샴푸 등 존프리다 헤어 케어 최대 40% 세일 정보 [링크] 더 많은 세일정보 [링크]



요즘 근황

Thu, 22 Feb 2018 06:58:31 +0900

(image) 이것저것 파데를 사고있다가 인생파데라고 불릴만한 파데를 발견했다. 이번에 랑콤에서 나온 파운데이션! 이름이 핏뭐시기파운데이션이던데 일단 인터넷으로 구매했는데 컬러도 잘 골랐고 내가 오열하는 눈물이나 땀으로 인해 생기는 자국들이 생기지 않았다. 솔직히 저런 자국(?) 들은 내가 파데를 좀 덜바르면 생기지 않을까 싶지도 하지만. 이제품인데 난 p-02를 구매. 22호에서 24호 사이를 왔다갔다 하는 나한테 딱 맞았고 목이랑도 별 다른 차이 없었다. 좀 뽀송한 느낌이 났었는데 오후 되니까 유분이 올라와서 유분광이생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그건 살짝 닦아주면 되니까. 그리고 저거 말고 오늘 하나 더 개봉한 롬앤파운데이션. 신기하게 생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리뉴얼 된



관심가는 스타일링

Thu, 22 Feb 2018 02:17:35 +0900

(image) 요즘 관심이 가는 스타일링을 그려 보았다. 일단 제일 먼저 생각한 포인트는 검정 양말에 검정 운동화인데, 종아리 중간까지 길이의 긴 치마를 입었을 때 보이는 발 실루엣에 관심이 많아졌다. 그리고 완전 짱 큰 상의. 소매가 길어서 손가락 하나도 안 보이고 팔 길이보다도 약10cm는 더 긴. 캬 얼마나 불편할까 ㅋ 암튼 그런 치렁치렁한 소매를 주체 못해 아무렇게나 추스리고 있는 상태. 그런 상태라면 매우 패셔너블한 기분이 들 것 같다. 그건 착각이겠지 ㅋ 그나저나 이 그림은 사실 그동안 그려왔던 라인 프렌즈 x BT21 제품 그림 시리즈 중에 하나다. 저 안에 슈키 있다! shooky 열쇠고리 shooky를 찾아라~